프로그래밍/예전글
렌더텍스쳐 좌표계(Render Texture coordinates)
Cat체셔
2016. 6. 15. 16:30
참고 : http://docs.unity3d.com/Manual/SL-PlatformDifferences.html
문제
오늘 스크린샷 기능 만들다가 Unity RenderTexture의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.
바로 그래픽스 sdk에 따라 Coordinate system이 다르다는 사실...
참고 URL을 가보시면 이런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해결방법
1 2 3 4 5 | if (SystemInfo.graphicsDeviceType == UnityEngine.Rendering.GraphicsDeviceType.OpenGL2 || SystemInfo.graphicsDeviceType == UnityEngine.Rendering.GraphicsDeviceType.OpenGLCore || SystemInfo.graphicsDeviceType == UnityEngine.Rendering.GraphicsDeviceType.OpenGLES2 || SystemInfo.graphicsDeviceType == UnityEngine.Rendering.GraphicsDeviceType.OpenGLES3) | cs |
위 조건일 때, y값을 반전시켜주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