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고 : http://docs.unity3d.com/Manual/SL-PlatformDifferences.html
문제
오늘 스크린샷 기능 만들다가 Unity RenderTexture의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.
바로 그래픽스 sdk에 따라 Coordinate system이 다르다는 사실...
참고 URL을 가보시면 이런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해결방법
1 2 3 4 5 | if (SystemInfo.graphicsDeviceType == UnityEngine.Rendering.GraphicsDeviceType.OpenGL2 || SystemInfo.graphicsDeviceType == UnityEngine.Rendering.GraphicsDeviceType.OpenGLCore || SystemInfo.graphicsDeviceType == UnityEngine.Rendering.GraphicsDeviceType.OpenGLES2 || SystemInfo.graphicsDeviceType == UnityEngine.Rendering.GraphicsDeviceType.OpenGLES3) | cs |
위 조건일 때, y값을 반전시켜주시면 됩니다.
'프로그래밍 > 예전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라즈베리파이, 리눅스] Transmission으로 토렌트머신 세팅하기 (0) | 2016.06.17 |
---|---|
Unity에서 스크린샷 (0) | 2016.06.15 |
adb에서 protocol fault couldn't read status에러가 발생할 경우 (0) | 2016.06.15 |
[라즈베리파이, 리눅스] Apache를 이용한 웹서버 세팅 (0) | 2016.05.30 |
리눅스 외장하드 마운트하기 (linux mount 명령어) (0) | 2016.04.26 |